농자천하 2020. 8. 21. 17:11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특대형 5단계(13~18kg) 대학생선물

일회용기저귀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특대형 5단계(13~18kg)
40% 52,160원에서
32,55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546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특대형 5단계(13~18kg) 상품구매


가격대비 사용하기 너무 좋아요 | 가격대비 저는 너무 만족스러운데여?
다만 테잎부분이 약해요,,
다른 하기스에비해 너무약해요

흡수력도 좋고 발진도안나고 쉬새거나 그런적도없어요
원랜 맥스드라이쓰다가 어린이집에 이번에 다니게되엇는데
맥스드라이를 보내기엔 가격대가 너무 부담되서요 ..
알아보다 이걸로 어린이집용으로구매한건데 좋아요

83센치 12키로 배뽈록 날씬한 남자아기예요

두깨는 맥스드러이랑 똑같았어요
집에서 밤엔 맥스드라이사용하고 낮에랑 어린이집에선 보송보송 사용하는데
한번은 제가 모르고 밤에 보송입혀 재웟더니
그다음날 일어낫어도 쉬안새고 흡수 다되잇엇어요 ,,
깜놀
쉬양이 적은 아이는 아닝메요 묵직하게많이쌋는데도 옷도 안젖엇더라구여
6시30분~9시전에 취침하여 아침 9시30분에 일어나는 아기랍니다

저는 너무 맘에들어요

다만 소변 알림줄 없어요ㅠ,, 사용하고잇는 맥스드라이랑 비교사진도찍엇어요
사진속 맥스드라이는 4단계에요
좀 작아요 ,, 소변이 가끔 위로새기도햇어요
그래서 저희아긴 5단계가 맞는거같아요 그애서 보송보송은 5단계 구매했네요
쑥쑥 잘도 늘어나요..

다만 밴드옆 테이프가 약한게 단점같네요,,


11개월 사용. 가성비최강에 아이에게 특이사항 없음 | 결혼 4년차 갓 돌이 지난 딸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키와 덩치가 좋은 아이인지라 일찍이 5단계로 기저귀를 넘어온 상태이고 이제는 계속해서 5단계 기저귀만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보송보송은 우리집에 경제적으로 큰 이득을 준 친구입니다. 낮 기저귀로 사용하면서 저렴한 가격에 아끼지 않고 우리 딸아이에게 편안함을 준 친구죠.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여러번 갈기에도 아깝지 않고, 아이에게 브랜드의 가치만큼 아이에게 편안함을 주고 활동을 잘할수 있게 도와준 기저귀입니다.

저희는 1단계에 매직핏과 네이처메이드를 사용하다가 2단계부터는 경제적 여건을 고려하고 최대한 편안하고 퀄리티 좋은 기저귀를 알아보다가 보송보송을 선택하였습니다. 모든 부모의 마음은 아이에게 최대한 좋은 제품을 사용하여 아이가 발진이 없고 편안하게 착용할수 있도록 해주고 싶은 마음일겁니다. 하지만 경제적 여건을 고려하지 않을수 없으니 그 환경안에서 최대한 고려를 해야합니다.

저희도 생각하고 고민한 결과 낮기저귀는 자주 갈아야하니 가격이 저렴한 보송보송을 사용하여 절약을 하였구요. 밤에는 많은 양을 받아내야하니 매직핏, 네이처메이드, 맥스드라이를 사용을해서 긴 밤동안 아이에게 편안한 잠을 잘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보송보송은 다른제품에 비해 흡수력이 좀 떨어지기는 합니다. 그래서 하루종일 사용하기는 좀 무리가 있습니다. 하지만 2-3시간 단위로는 거뜬하고요. 낮에 사용하기에는 무리 없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사용했는데 발진이나 뭐 아이에게 특별한 증상 역시 나타난적이 없습니다.

그래서 돌이 된 지금까지 아직도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기저귀입니다. 장당 200원 중반대의 5단계 기저귀, 떨어지지 않는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혹시 가성비 있는 기저귀를 고민하신다면 한번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낮기저귀로 좋습니다. 200원 중후반 가성비 최곱니다. | 하기스

육아를 하는 많은 집들을 위해서 기저귀 고민을 하시는 분들께 솔직한 후기를 남길까 합니다.

11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저희는 기저귀를 낮과 밤에 다른 제품으로 사용을 합니다. 비교적 배변활동이 많고 움직임이 많은 낮에는 저렴한 기저귀를 사용하여 자주 갈아주어 아이가 편안하게 놀고 배변할수 있도록 하고요. 밤에는 비교적 크고 넉넉한 사이즈 기저귀를 착용하여 밤새도록 배변활동을 받아낼수 있도록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보송보송은 아이가 2단계를 착용할때부터 사용하였습니다. 이유는 저렴하고 품질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이죠. 가격은 매직핏이나 네이처메이드에 비해 두배정도 저렴하고 할인할때 구입한다면 더 저렴하게 구입을 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품질도 독일에서 검사한달 보면 엑설런트로 매직핏과 메이처메이드와 같은 등급입니다.

우리 아기에게 오랜 시간 착용해본 결과 장시간을 착용하면 흡수량 부족으로 인해 넘쳐 흐를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자주 확인할수 있는 낮에 착용하는게 좋습니다. 하지만 겉의 재질이나 속면을 만져보면 매직핏이나 메이처메이드와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찍찍이 부분도 동일하게 있고, 착용감도 비슷하고 좋습니다. 즉 가성비를 따질때 사용하면 아주 좋습니다. 비용적으로 엄청나게 절감이 되구요. 자주 갈아도 5단계 기준으로 200원 초중반에 구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엄청난 절약 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용도에 잘 맞게 사용하여야 합니다. 피부가 예민하다거나 발진이 잦은 아이는 더 많이 확인해주셔야하구요. 또한 자주 확인을 못하는 밤에도 샐수가 있기 때문에 더 큰 제품인 매직핏이나 네이처메이드를 사용하여야 합니다.

물론 사용용도와 개인의 선호도에 따라 다르지만 가격면이나 품질면에서 8개월 이상 사용해본 결과 좋은면을 더 많이 생각하는 저희 집입니다. 혹시 기저귀 값이 부담된다거나 새로운 기저귀를 사용해보고 싶은분들께 권해드리고 싶은 상품입니다.


장당 240원의 가성비에 높은 쿼리티. 추천드립니다. | 집에 첫째 여자아이가 9개월차입니다. 아이의 크기가 상당히 큰편이라서 이제 4단계 기저귀를 떼고 5단계로 가야할거 같아서 쿠폰을 가용하여 미리미리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해서 집에 쟁여두고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날때부터 하기스 기저귀를 쭉 사용했구요 지금까지 계속 사용을 하는 중이지만 보송보송 매직핏 네이처메이드 등등 어느 한제품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여기서 문제란 알러지 반응이나 피부발진 알갱이가 나오는 경우를 이야기 합니다).

3가지 제품을 각 상황에 맞처 사용하고 있는데 보송보송은 낮에 배변 활동이 많을때 사용을하여 저렴하게 여러번을 갈아도 아깝지 않도록 사용중이고, 매직핏은 장시간 기저귀를 갈지 못할때 외출을 한다거나 밤에 잘때 사용하여 기저귀가 새지 않도록 사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네이처메이드는 발적이 나타난다거나 아이가 편해야할때 주로 사용을 하였습니다.

하기스 기저귀는 이름만큼 충분히 우리 가족에게 만족감을 주었습니다. 보송보송은 가성비갑에 높은 퀄러티, 하짐만 좀 작고 얇은편이기 때문에 자주 갈아야 합니다. 매직핏은 편안한 사용감에 넉넉한 사이즈라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구요. 네이처메이드는 자연친화적에 부드럽고 많은 양의 대소변을 받아낼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 기저귀는 장당 240원에 구입했습니다. 그 어떤 기저귀보다 저렴하게 구입했구요. 항상 쿠폰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집에 하기스 기저귀를 1000장도 쟁여둘만큼 하기스를 좋아하구요.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아이마다 다른 성향을 가지고 있고 기저귀도 맞는 기저귀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알러지나 발진이 없다면 가성비 면에서 추천해드리고 싶은 상품이고요 전 계속해서 재구매하여 사용할 생각입니다.


장당 240원에 할인 받아샀습니다. 가성비 갑! | 9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아이가 10키로그람으로 또래에 비해서 조금 큰편입니다. 그래서 기저귀도 한단계씩 크게 채우는 중이고요. 1단계를 사용할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5단계를 사게되네요.

1단계는 보송보송이 없어서 구매하여 사용하지 못했지만 2단계 때부터는 가성비용으로 항상 구비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아이가 대소변을 많이 싸지 않을때나 기저귀 발진이 없이 깔끔할때는 주로 보송보송을 사용하여서 기저귀 값을 아꼇구요. 저녁이나 외출시 장시간 기저귀를 차야하는 경우 또는 발진이 좀 보이면 매직핏이나 네이처메이드를 사용을 했습니다.

출산 이후부터 지금까지 계속해서 하기스 브랜드를 사용해왔고, 발진이나 알갱이가 나온다거나 특별히 많이 센다거나 문제가 발생한적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그래서 계속해서 하기스 제품만 구매해서 사용중이고요.

많은 엄마들이 하기스가 가격이 비싸서 다른제품들을 쓴다고 하는데 쿠폰이나 잘 알아보고 사면 타 브랜드 기저귀보다 더 저렴하게 살수 있는거 같고요. 지금 이 보송보송은 장당 240원대에 샀습니다. 5단계치고 이가격에 구매할수 있는 기저귀는 없습니다.

지금 집에 하기스 기저귀만 1000장정도 쟁여놨구요. 할인할때를 기회삼아서 계속해서 사두고 있습니다. 배송 빠르고 아이에게 잘맞고 새지 않고 발진 없고 모든면에서 만족하는 제품이고요. 앞으로도 두째도 셋째도 하기스 기저귀를 사용할 생각입니다.

참고로 독일에서 검사한 피부테트에서 보송보송도 엑설런트 맞았습니다!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특대형 5단계(13~18kg) 상품구매


The post 하기스 보송보송 팬티형 기저귀 아동공용 특대형 5단계(13~18kg) 대학생선물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